2014년 9월 20일 토요일

배틀필드4 "가을 패치" 예정 번역

Battlefield 4 "Fall Patch" Coming Soon 번역

(2014-09-20)

참고동영상(출처:http://www.youtube.com/channel/UClddcwY0DlOYX0lR0sKtTug)




수정과 개선이 예정되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Fall Patch for Battlefield 4패치가 임박했음을 알릴수 있어서 기쁩니다.
가을 패치는 9월말에 몇몇 플랫폼들에 시작될것입니다.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우리는 가을패치에서 테스트서버(CTE)를 안정화하는데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평소보다 적은 업데이트를 통해 이 버젼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가을 패치 하이라이트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향상시켰을까요?
첫번째:가을 패치에 대한한 최종 목록은 굉장히 방대하고 이번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을때 패치가 가동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번 패치는 더 세세한 변화들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그동안 여기 몇몇 예상해볼수있는 가을패치의 변화가 있습니다.

게임모델

- 러쉬(여명의 파괴자를 제외한 모든 기본게임맵), 오블리터레이션, 깃발쟁탈, 캐리어 어설트그리고 오블리테이션 컴페터티브가 추가되었습니다.

시야 향상

- 근거리 & 중거리의 시야 조준경 십자선은 이제 무기발사 애니메이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Visual Recoil 이라고 알려진문제)
- 밝은 배경을 보고있을때 빨간색 조준경의 가시성이 향상 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이동 

- 이제 배틀필드3와 배틀필드4의 애니메이션이 거의 동일합니다.
- ??? Dampened third person hit reactions for player head

HUD 가 보기에 좋아짐

- 과다한 HUD의 옵션들을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이도록 최적화하여 해결했습니다. De-cluttered and made customizable a plethora of HUD options to make BF4 look the way you want it to (within reason)

제새동기 부활

- 부활시에 더많은 체력을 가지게 됬습니다. 그리고 더 알아보기 쉬운 UI와 "풀 차지(제새동기사용시 우클릭을 꾹누르는거말하는듯)"시에 새로운 첨벙거리는 소리?(노젓는소리? )가 추가되었습니다.

넷코드(게임시 딜레이, 벽뒤에 갔을때 죽거나 하는거)“Netcode”

- 플레이어간에 데미지를 입힐때에 더 적은 시간차이가 나도록 변경되었습니다.(서로 죽이거나 벽뒤킬상황에서 더 높은 핑이 적용됩니다.)

-하이 프리퀀시 네트워크 세팅의 설정이 모든유저에게 기본값이 되었음(원래 꺼져있는데 켜준다는건가봄)
- 플3이랑 엑박360에서 이 옵션이 추가됨

-  클라이언트간에 총알 데미지 딜레이 비교시간이 넷코드패치를 통해 향상됨.

총기 부착물 변화

- 제동기: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모든 효과가 전박적으로 감소됨.

헤비배럴: 이동사격시 탄퍼짐 최소값이나 탄퍼짐 향상 폭이 더 낮아짐. 그렇기때문에 헤비배럴은 장거리에서 탭파이어링(한 발씩 톡톡쏘는거)에 좋은 선택이 될것임.  

- 레이저: 서서쏘는 지향사격 명중률에 작은 향상.

무기 변화

이 내용은 앞으로 나올 자세한 내용의 패치사항의 발췌문을 포함함

- 총알속도증가:슬러그(샷건에 쓰는거)과 그리고 모든 소음기 무기의 총알속도가 향상될 것
 선택적으로 권장사격거리(dmr같은건 중거리 저격총은 장거리등)에서 너무 느린 속도를 가진 무기들에 기본속도에 향상이 있을것
- 데미지 모델: 많은 무기들이 최대, 최소데미지가 경미하게 조정되오고 있습니다. 적을 죽이기 위한 총알의 숫자가 매우 가깝거나 먼거리에서 한 발이 더 필요하게 될 수 있습니다.

- 트리거 딜레이: 모든 리볼버류의 딜레이가 사라집니다.(디글때문에 압살되서 그런건가요?......한편으론 아쉽네요 쓰기힘들지만 특유의 맛이 있다느끼는데)

- 먼거리에서 높은 사격속도를 가진무기들과 싸우기 쉽도록 만든 무기의 사격속도(흔히 rpm으로 표시하는 ROF=rate of fire)가 낮게 조종될 예정입니다. 

- 카빈과 PDW들은 이제 총기에 효과를 주는 독특한 불펍 modifiers(동작감지기)를 가지게 될 것.(새로운 부착물이 생긴다는 이야긴듯)

- 탄약: 그전에 그 무기들이 부족한 탄약을 가졌던것에 비해 더 많은 탄약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DMRs: DMR을 쏠 때 나던 효과음이 개선되었습니다.

- SKS와 M39EMR도 이제 더이상 숨참기가 되지않습니다.

- 수류탄의 최대 소지량이 줄고 재보급시간이 증가했습니다.

Start of the Teamplay Initiative!The new Teamplay Initative on the CTE, which will be implemented in our coming releases, will focus on the teamplay aspects of Battlefield 4. Our goal is to improve, simplify, and make playing the objective (PTFO) more rewarding than it has ever been.
This initiative will span more than one release, as there are many things to look at. We will of course continue looking at the previous remaining issues and fixes in the areas of Netcode, Core Gameplay and balance as we go on.
For the Final Stand release, we will try and get these things addressed in time on the CTE:

- 게임플레이 중 얻는 점수가 밸런스에 맞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헬스팩과 아모팩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 중립/우혹적인 로드킬이나 자기 차량에의해 죽는 로드킬을 고쳤습니다.(트롤이 아쉽지만 나름대로 좋네요.)

- 먼거리에 스팟을 찍는것이 좀 더 정교하게 바뀌었습니다.

- 발자국 소리와 무작위 호출이 향상됨(?그냥 가끔씩 플레이하다 말하는소리같은건지 잘몰겠음)

이런 적은 리스트는 오직 우리가 무엇을 보기를 원하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줍니다. . 우리 목표의 전체 리스트는 만약 여러분들이 관심이 있다면 차후 배포를 통해 접할수 있을것입니다.

 

클로즈베타(CTE) 

일찍 콘텐츠와 시험내용들을 경험하기 위해 그리고 CTE의 개선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당신은 배틀필드4 프리미엄과 그것이 설치된 피시가 필요합니다. http://cte.battlelog.com 방문하고 가입해주세요 서둘러주세요 아직 여러분들의 자리가 열려있으니까요!

그리고 우리가 배틀필드를 만들고 더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도움을주는 여러분들께 매우 고맙습니다.  

[이미지출처]
-https://www.flickr.com/photos/joshezzellphotography/10107205914/in/photolist-gp9uhd-gp9ut5-gp9JiX-gp9J5F-gp9gyB-gp9H9T-gp9hG8-gp9Jc4-gp9fMM-gp9JpP-gp9tFU-gp95bW-gp9gp8-nbSmSi-mg7tRc-mg8Ajm-mg8Eef-mg8DAw-niMk72-njzBKV-qe25EY-ntySm2-ntySrT-nthqgV-ntBbEb-nthq7M-nc5n2z-nvkRic-nthq6e-nc5ne8-nqosr5-nsuozG-mg5krT-mg5mpp-e5H8Cv-eJaa42-eJ9Ukc-ghUq2F-ghMNLp-ghJRAu-nthX6m-ntBbDE-nrwur7-nc5vKj-nthWXq-nrwuuy-nc5n3M-nthX35-nc5neD-nc5vN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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